You are currently viewing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요즘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만 있는 시간이 많아지기 때문에 되게 심심한 지금 넷플릭스가 정말 핫한데요.싼가격에 재밋는 예능과 드라마 영화 본인의 취향에 맞게 즐길수 있기 때문인것같아요.

또 최대 4인까지 공유하면서 재밌는 영상들을 볼수있으니 좋지만 자신의 프로필뿐만 아니라 다른 사용자 프로필도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프라이버시를 침범당하는 고민들을 많이 하시게 됩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방법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정말 간단하니 누구든지 따라할수 있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먼저 앱으로도 할수있고 PC로도 할수있겠습니다.앱 기준으로는 더보기 넷플릭스에 들어가 더보기 버튼이 있습니다.더보기 버튼을 클릭 후 계정 버튼을 클릭 하시게 되면 삭제를 원하는 프로필 선택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이 버튼을 누르게 된다면 자신이 보았던 시청 기록이 뜨는데요.

시청 기록 화면 옆에 우측삭제와 숨기기 아이콘을 선택하게 된다면 끝이나겠습니다.하지만 너무 많은 콘텐츠들을 시청하여 하나씩 제거하기가 힘들거나 내가 언제봤던것인지 기억을 하기 힘들때는 시청기록 화면 밑에 모두숨기기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클릭하게 된다면 전부 없어지겠습니다.하지만 이렇게 삭제를 하고 난뒤 에피소드가 리스트에 사라지지않는다는 질문이 많은데 당황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다시 밖으로 나가면 되는데요!다시 해당 메뉴에 접속하여 리스트를 보게 된다면 없어진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마무리

그런데 24시간 이내 반영 할건지 창이 뜨는데 무엇인지 궁금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이건 넷플릭스가 제공하는 사용자가 시청한 콘텐츠를 토대로 비슷한 유형들을 알고리즘을 통해 추천을 해주는 기능입니다.

그래서 24시간 이내 삭제한 콘테츠를 감상하면 다시 추천 알고리즘에 반영되겠습니다.이렇게 오늘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방법에 알아보았는데요.프라이버시가 중요한만큼 삭제하는 방법정도는 꼭 숙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