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노트북 모니터 연결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노트북 모니터 연결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요즘 다들 노트북을 많이사용하고 있으시죠 하지만 집에서는 조금더 크고 편하게 사용하고 싶어서 자신을 노트북을 컴퓨터와 연결하여 작업 및 과제들을 편안하게 사용하는데요.

이러한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노트북 모니터 연결 하는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노트북 모니터 연결 방법

노트북 모니터 연결

먼저 준비물이 있어요!바로 케이블 하나가 필요한데요.여기서 주의할점은 한쪽은 DVI 포트여야하고 다른 한쪽은 HDMI 포트여야만 해요! 그렇게 준비물이 있으시다면 기존에 컴퓨터에는 DVI 케이블을 연결해주고 노트북은 HDMI 단자에 연결해주시면 끝이나는데요.

여기서 듀얼 모니터 확장형으로 사용하시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윈도우 설정을 들어가셔서 시스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그 후 시스템 버튼에서 -> 디스플레이으로 들어가시면 아래쪽에 다중 디스플레이 버튼이 있어요.

다중 디스플레이 -> 디스플레이 확장 버튼을 선택 후 적용하면 끝이 납니다.그렇게 적용을 하시면 마우스 커서도 자유자재로 왼쪽화면과 오른쪽화면에 자유롭게 넘나들수 있고 정말 편하답니다!그리고 화면정렬 할때 메인화면을 왼쪽으로 할지 오른쪽으로 할지 설정도 하실수 있습니다.저는 메인화면을 왼쪽으로 지정을 했어요!

마무리

이렇게 오늘 노트북 모니터 연결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정말 일의 능률이 올라가는 만큼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