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 정말 쉬워요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 정말 쉬워요





안녕하세요.요즘 외출을 자제하다보니 노래를 자주듣게 되는데요.그 중에서도 저는 멜론 앱을 이용한답니다.멜론이 실시간 음악차트, 주간차트, 일간차트, 장르에 따른 추천 부터해서 컨텐츠가 되게 많아서 좋지만 이제 노래를 평소보다 안듣는분들이 멜론 이용권 해지를 할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분들을 위해 멜론 이용권 해지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이용권 해지 안드로이드 방법

멜론 이용권 해지

먼저 안드로이드에서 멜론 이용권 해지 하는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우선 멜론앱을 접속해주세요.그리고 상단 오른쪽에 설정(톱니바퀴모양)을 클릭해주시면 내정보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내 정보 버튼을 누르고 맨 밑에 멜론 구매정보 버튼이 나타나게 되는데 클릭 후 이용관리 버튼을 클릭 후 결제방법 변경 및 관리 클릭해주시면 결제관리 변경과 결제관리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맨 밑에 결제 관리를 눌러주시면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 후 맨 밑에 이용권해지 신청이 있겠습니다.정리해드리자면 멜론 접속 -> 톱니바퀴 모양인 설정 버튼 -> 내정보 클릭 ->구매정보 버튼 -> 이용관리 -> 결제방법 및 관리 -> 결제관리 -> 비밀번호 입력 -> 이용권 해지 하면 되겠습니다.



멜론 이용권 해지 아이폰(IOS) 방법

이제 아이폰(IOS)를 보겠습니다.아이폰은 멜론 어플에서 이용권을 해지할수 없고 웹으로 접속 후 해지를 해주셔야 하는데요.여기서도 모바일 환경이 아닌 PC환경으로 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먼저 멜론 사이트를 접속해주고 우측 하단에 PC웹으로 바꿔줍니다.이렇게 완료를 하시면 안드로이드와 비슷한데요.로그인을 하고 내정보 클릭 -> 멜론이용권 및 결정정보 클릭 -> 이용권 해지신청을 하면 끝이나겠습니다.

이렇게 오늘 멜론 이용권 해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굳이 멜론을 사용하지않는다면 돈이 세어나가는것을 막기위해 해지하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