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여자 생리 성욕 어떨까?

여자 생리 성욕 어떨까?





안녕하세요.오후 시간만 되면 햇빛도 쨍쨍하고 날씨가 너무 좋네요.그래서인지 산책도 나가기도 싶고 한편으로 낮잠을 자고 싶기도 하는 날씨입니다.이런 날씨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여자 생리 성욕입니다.여자가 생리 중일 때 성욕이 넘칠까요?또 생리 중에 성관계를 할 수 있을까요?다양한 질문들이 많습니다.



여자 생리 성욕 어떨까?

여자 생리 성욕

먼저 생리는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현상이죠 그래서 생리 때 성관계를 피할 이유는 없으며 장점 또한 있습니다.첫 번째로 경련 완화입니다.생리 중일 때 성관계를 맺으면 생리통을 완화가 됩니다.그 이유는 자궁 근육이 수축되기 때문인데요.또 엔도르핀이라는 물질을 방출하기 때문에 정신적으로도 고통을 덜어주기 때문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두 번째는 생리 기간이 더 짧아질 수 있습니다.그 이유는 자궁 내용물을 더 빨리 밀어내기 때문에 생리 기간이 단축되기 때문입니다.세 번째 성욕이 증가합니다.호르몬 변동이 활발하게 변하기 때문에 월경주기 전반에 걸쳐서 성욕이 바뀌기 때문입니다.




네 번째 자연적으로 윤활이 됩니다.혈액이 천연 윤활제 역할을 하게 됩니다.다섯 번째 두통이 완화됩니다.생리 때는 머리도 자주 아프고 속도 쓰리고 배도 아픈데 성관계를 맺고 나서는 두통이 완화되었다 합니다.

그럼 장점밖에 없을까요?아닙니다 단점도 있습니다.단점은 출혈입니다.또 이러한 출혈이 이불에도 묻혀 침대를 더럽힐 수 있겠습니다.그리고 제일 위험한 것은 HIV 간염 및 성병이 위험이 증가됩니다.이러한 바이러스는 혈액 속에서 사는데 감염된 생리혈과 접촉을 통해서발생됩니다.

그래서 콘돔을 사용해서 예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그럼 여자 생리 때는 성욕이 증가하는 것은 이제 아시겠죠?

생리 임신가능성

생리 임신가능성

그렇다면 임신 가능성은 어떻게 되나요?임신 가능성은 생리 기간 동안은 낮습니다.아예 임신이 안 된다는 것은 아닙니다.특히 배란 중에 임신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생리가 시작되기 약 14일에서 15일 전입니다.그러나 여성마다 주기가 다르기 때문에 매달 바뀝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리주기가 짧으면 생리 중에 임신할 위험이 높겠습니다.또 여기서 팁이라면 최대한 의사소통을 하면서 어디가 불편한지 이야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또 만약 탐폰이 있다면 탐폰을 제거해 주시는 게 좋고 출혈 때문에 밑에 수건을 먼저 깔아두는 것도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성병예방 및 임신 가능성을 고려서 해서 콘돔은 필수입니다!이렇게 오늘 여자 생리 성욕 및 팁들을 알려드렸는데요.생리라고 무조건 피해라 그런 것도 아니기 때문에 위생 및 청결을 잘 지킨다면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도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