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유튜브 다크모드 간편하게 하자

유튜브 다크모드 간편하게 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번도 안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사람은 없다는 유튜브인데요.

그중에서도 저녁에 시청을 주로 하시는 만큼 눈에 자극을 줄이기 위해 다크모드 하는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오늘 유튜브 다크모드 방법을 피시버전과 모바일 버전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다크모드 모바일 하는 방법

유튜브 다크모드 모바일

먼저 모바일 유튜브 다크모드 하는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하는방법은 동일합니다. 먼저 유튜브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 맨오른쪽 메인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메인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엄청 많은 기능들이 나오는데 밑으로 쭉내리고 설정[Settings]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General이 있는데 클릭 후 Dark theme가 있겠습니다. 이게 다크모드인데 한번 터치를 하게 되면 켜지게 되요! 정말 쉽지않나요?



pc 하는 방법

유튜브 다크모드 pc

이제 PC버전 하는방법도 보셔야겠죠? 모바일과 동일하게 오른쪽 상단 끝에 아이콘을 누르고 디자인 기기 테마가 나오게 됩니다. 그 후 어두운 테마를 누르면 끝이 나게 되는데요. 모바일보다 간단하고 누구든지 할수있는 만큼 꼭 하셨으면 합니다.

이렇게 오늘 유튜브 다크모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눈의 피로를 덜수있는 만큼 아주 효과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잘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