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청년 창업 지원 자세하게 알아보자

청년 창업 지원 자세하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요즘 창업을 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시는 반면에 창업을 도전하고 싶지만 못하는분들도 되게 많습니다.그 이유는 아무래도 바로 사업자금 때문인데요.이러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정부에서는 청년 창업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아직까지 청년 창업 지원을 잘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청년 창업 지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 창업 지원 자세하게 알아보자

청년 창업 지원

먼저 청년 창업 지원은 사업주가 만 39세 미만이여야 하며 최대 1억까지 지원이 가능하는 제도인 만큼 이제부터는 꼭 집중해서 제 글을 봐주시는것이 좋겠습니다.우선 청년 창업 지원 시설내용으로는 첫번째 생산설비 및 시험검사장비 도입 등에 드는 자금을 지원해줍니다.

두번째 정보화 촉진 및 서비스 제공에 드는 자금을 지원해줍니다.세번째 유통 및 물류시설에 드는 자금을 지원해줍니다.네번째 공정설치 및 안정성평가에 대한 자금을 지원해줍니다.다섯번째 사업장 건축자금, 임차보증금, 토지구매비에 대한 자금을 지원해줍니다.




여기서 투지구매비는 건축허가가 확정되어야 합니다.여섯번째 운전자금을 지원을 해주는데요.제품생산 비용 및 기업경영에 드는 자금을 지원을 해줍니다.

이렇게 지원을 해주지만 정부지원대출 미소금융상품도 혜택이 있다고 하는데 정부지원대출 미소금융상품 신청방법은 어떻게 하나요?먼저 융자신청 자가진단을 하고 사전상담을 하셔야합니다.
그 후에 온라인 신청순으로 진행이 되겠습니다.

정부지원대출 미소금융 상환방법 및 기간으로는 시설자금이라면 6년이내이고 운전자금도 6년이내입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청년 창업 지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아직 청년이라 아이디어만 있고 사업자금이 부족한 여러분들께 아주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