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컴퓨터 블루스크린 고치는법 그리고 원인

컴퓨터 블루스크린 고치는법 그리고 원인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오래기간동안 사용해서 그런가 아니면 컴퓨터를 12시간씩 사용해서 그런가 요즘 블루스크린이 자주 뜨는데요.

저처럼 이러한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하고 오늘 컴퓨터블루스크린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잦은 블루스크린 원인

잦은 블루스크린

먼저 왜 컴퓨터블루스크린이 일어나는것일까요? 블루스크린 원인들중 가장 많은 요인이 차지하는것이 바로 시스템 파일 손상이 나서인데요. 한마디로 소프트웨어가 문제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또 저는 컴퓨터 내부를 열어서 청소를 몇년동안 해본적이 없는데 먼지가 많이 끼어서 컴퓨터블루스크린이 된다고도 하는데요. 그 이유가 먼지로 인해 쿨러가 원할하게 이루어지지않고 컴퓨터가 열이 받은게 점점심해져서 그렇다고 하는데요.

저역시 이말을 듣고 청소를 하고 다시 부팅을 해보니 확실히 컴퓨터블루스크린이 안뜨더라구요.



컴퓨터 블루스크린 고치는법

컴퓨터 블루스크린 고치는법

그럼 컴퓨터블루스크린 청소말고 해결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첫번째로 스토리지 포맷 및 윈도우 설치가 되어있는지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두번째 포맷 또는 시스템 복원으로 해결하실수있겠습니다.

세번째 그래픽 카드 제품이 오래되서 발생되기도 합니다. 이럴때는 그래픽 카드를 바꾸시고 다시 부팅을 하면 괜찮아지겠습니다.

재부팅

이렇게 오늘 컴퓨터블루스크린 해결방법 및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중요 작업을 하고있거나 게임을 하고있을 때 특히 컴퓨터블루스크린이 뜨면 화가날수밖에 없는만큼 내 컴퓨터 상태가 어떤지 꼼꼼히 체크하시고 위 방법대로 해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