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갤럭시 잔상확인 양품인지 정확하고 빠르게 확인하자

갤럭시 잔상확인 양품인지 정확하고 빠르게 확인하자





안녕하세요.제가 이제 S21 사전예약을 해서 기기변경을 하는데 기존에 쓰던폰도 되게 깔끔하게 잘써서 중고로 팔려고하는데 잔상이 있는지 물어보시길래 일단은 없다고는 하였지만 만일있을수도 있어서 잔상 확인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여러분들도 똑같은 경험이 있는 분들이 되게 많아 오늘은 갤럭시 잔상확인 어떻게 하는것인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갤럭시 잔상확인 쉽고 간편하게하는 법

갤럭시 잔상확인

완전 쉬워서 아이들 뿐만 아니라 기계를 잘모르시는 50~60대도 할수있습니다.먼저 전화버튼을 누르고 *#7353$을 입력을 해주면 되는데요.이렇게 입력을 해주시면 12개의 항목이 휴대폰에 뜨게 되있습니다.여기서 잔상을 확인하기위해서는 8번항목인 TSP Dot Mode 입니다.

그래서 8번항목 TSP Dot Mode를 터치 후 들어가게 된다면 휴대폰 전체가 흰색 바탕으로 이루어지는데 여기서 잔상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수 있답니다.

하지만 심한경우는 바로 잔상이 보이지만 미세한 부분들은 눈에 안보이는 만큼 빛을 바라보는 정면이 아닌 휴대폰을 세워 아래로 내려다보면 잔상확인이 더욱 수월하게 보일수 있습니다.제 폰도 확인해보니 특히 키보드를 터치하는 부분이 약간 있더라구요.



마무리

갤럭시 잔상 없애기

이렇게 오늘 갤럭시 잔상확인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잔상이라도 조금 체크를 해주시면 중고물품을 사실때도 도움이 되니 꼭 확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파이팅 입니다!!!!!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