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키보드 추천 상황별로 여러가지 소개해드립니다

키보드 추천 상황별로 여러가지 소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확산되어지면서 재택근무하시는 분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나고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집에서 컴퓨터 혹은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필수적으로 따라오게되는 제품이 키보드인데요!

키보드의 경우 여러분들이 어떠한 상황에서 사용하는지에 따라 천차만별이며 어떻게 사용하실지를 고민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제가 키보드 추천 사무용,게임용,저소음 등등 여러가지의 상황에 맞는 키보드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소음 키보드 추천

저소음 키보드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아이리버 2.4GHz 무소음 키보드 마우스 세트입니다. 정말 다른 키보드랑 비교를 하게되면 무소음이라고 말할정도로 소음이 없으며 조용한곳에서 타이핑하기 최고의 키보드 입니다.(마우스 또한 정말 저소음 입니다.) 디자인 부분에서는 개인적으로 두말할 필요없이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에게는 장점일수도 있으며 단점일수도 있는 부분으로 키보드가 다른키보드에 비하여 조금 작은편이며 방향키가 조금 작게 들어가 있습니다.그리고 키보드 높이 조절이 안되는 부분은 개인적으로 아쉽게 다가왔습니다ㅠㅠ! 키보드를 구매하실때에 저소음,무소음 부분을 제일 중요하게 여긴다면 추천드립니다!



게임 키보드 추천

게임 키보드 추천

COX 축교환식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임 키보드 청축 입니다. 색상으로는 검정색과 흰색이 있으며 소리는 경쾌한편에 속합니다.(청축 키보드를 선택하는 이유중 한가지!) 하지만 시끄러운 키보드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추천드리지 않으며 조용한곳에서 사용하시는것은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실 수 있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게임 키보드를 입문하고자 한다면 청축 가성비부분에서 최고라고 생각하며 집에서도 pc방에서 게임을 하는듯한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마지막 제품으로 로지텍 G613 LIGHTSPEED 무선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입니다. 무선 기계식 키보드를 찾아보신다면 단연 최고라 말할 수 있으며 집에서 작업하실때에 혹은 게임하실때에 무난한 디자인에 무선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단축기를 자주 활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점으로는 로지텍 특유의 G버튼들 때문에 FPS 게임등을 할때에 입력을 실수 하실 수 있지만 조금의 적응기간이 지나면 실수하실 일은 없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