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가습기추천 깔끔하게 해드립니다!

가습기추천 깔끔하게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제가 기관지가 좋지못하다보니 가습기 없으면 안되는데요.가습기가 이제 바꿀때 되어 어떤 제품이 좋은지 찾아보는데 아무래도 기존에 없던 기능과 오래쓸수 있는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가습기 제품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가습기추천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가습기추천

가습기추천

오늘 추천드리는 제품은 바로 MAX 4.5L인데요 저역시도 MAX 4.5L 를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는데 역시나 기존에 쓰던 제품과 다른 타제품과 비교가 안될정도로 좋다는것을 느꼈습니다.먼저 가습기에는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MAX 4.5L 제품 설명을 드리자면 MAX 4.5L 제품은 물을 100도로 끓어 스팀이 나오게 끔 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균이 퍼질 걱정이 없다는 장점이 있어요!그 이유는 물이 100도로 끓여지므로 세균이 번식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이 안되고 죽어버리기 때문이에요!게다가 내부가 304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서 내부또한 세균이 번식하기 힘든 환경을 지니고 있습니다.하지만 걱정이 된다면 손쉽게 해부하여 세척도 가능하답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그리고 MAX 4.5L 가장 좋은점이 MAX 4.5L 제품을 사용하고 난뒤에 미세먼지 안정 수치가 나오게 되서 조금더 신뢰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크기는 애기 3~4살정도 크기라서 어떤 수납공간이든 놓을수 있겠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가습기추천을 해드렸는데요.미세먼지가 많아지고 있어서 저처럼 기관지가 안좋으신분들이라면 꼭 한번 써보신다면 후회없을것 같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