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태블릿 추천 무엇을 구매할지 고민하지마세요

태블릿 추천 무엇을 구매할지 고민하지마세요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캠핑도 많이 다니고 어디놀러가면서 외출을 조금씩 하게되는데요.그래서 이런 감성을 더해주는 아이템이 바로 태블릿입니다.

그 이유는 여유롭게 영화한편을 보거나 노래를 듣기에 조금 작은 스마트폰 디스플레이가 아쉽기 때문인데요.그렇기 때문에 태블릿PC를 구매하고는 싶지만 제품이 너무 많아 무엇을 살지 고민이 되는분들을 위해 오늘 태블릿추천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태블릿 추천 무엇을 구매할지 고민하지마세요

태블릿 추천

이번에 제가 소개하는 태블릿 제품은 바로 갤럭시 탭 액티브3 입니다.이유는 아무래도 IP67 방수와 방진 등급을 가지고있기 때문입니다.이러한 점이 좋은게 텐트 및 차박을 하게된다면 노트북에 먼지가 많이 들어가게 되는데 먼지 및 물에 대한 내구성을 보여지게 되고 곧 여름이 오는데 물놀이할때도 의자를 놓고 예능 및 드라마 보기에도 좋기 때문입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그리고 사진은 필수인데 카메라 성능도 타제품에 비해 월등이 뛰어납니다.무려 13백만 화소 후면카메라와 5백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가 탑재되어있기 때문에 풍경이든 인물사진이 되게 멋스럽게 잘나옵니다.




갤럭시 탭 액티브3 하단에는 요즘 대다수 사용하는 C포트이며 3.5mm 오디오 단자 및 스피커가 있습니다.전면에는 3개의 버튼이 있으며 누구든지 쉽게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점이 있는데 바로 사용시간이다.보조베터리도 짐이되기때문에 태블릿를 보실때 베터리사용량을 많이 보신다.갤릭시 탭 액티브3는 과연 얼마나 될가?

갤릭시 탭 액티브3은 앱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5050mAh가 탑재하고있어서 하루 여행시에는 충전기가 필요없이 거의 하루종일 사용이 가능하다.또 S펜도 있는데 펜또한 IP68방수방진 등급을 지원하고있어서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 할 수 있고 터치감도 매우 좋다고 알려져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태블릿추천을 해드렸는데요.갤릭시 탭 액티브3 제품 하나로 재미난 영상을 더욱 재밌게 볼수있는만큼 캠핑이나 물놀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구매하시면 더욱 재밌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