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게이밍모니터 가성비 추천드립니다!

게이밍모니터 가성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게임을 좋아하다보니 게임을 할때 모니터가 조금 더 컸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번쯤 해본적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모니터도 비싸서 차라리 이 가격이라면 그래픽카드에 보태서 성능을 발휘하는것이 좋지않을까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이러한분들을 위해 게이밍모니터 제품 하나를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게이밍모니터 가성비 추천드립니다!

게이밍모니터

바로 추천드리는 제품은 FHD WIDE LED CURVED GAMING MONITOR CAMEL CM3210GC 입니다.구성품으로는 모니터, 모니터 스탠드, 전용 어댑터, 케이블, HDMI, 설명서, 인증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조립과 설치는 매뉴얼되로 천천히 하면 누구든지 하실 수 있겠습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FHD WIDE LED CURVED GAMING MONITOR CAMEL CM3210GC 제품 디자인으로는 되게 심플 모던하고 직선 디자인을 적용한것처럼 강인한 느낌이 들게 합니다.그리고 LED라이팅까지 화려하고 논글레어 눈부심 패널이 적용되어있기 때문에 주변 형광등과 같은 빛 방해를 최대한 줄여줍니다.




그런데 몇몇분들은 굴곡이 진걸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사용하다보면 후기들이 처음에는 별로였지만 굴곡이 있어서 시야별 균등한 거리를 제공받아 더 몰입감을 가질수 있다고 좋아하십니다.설정방법으로는 블루라이트, Freesync, 주사율, 미터기 등등 사용자의 취향대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여기서 블루라이트 기능으로는 푸른색영역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눈의 피로를 최소화 할수있다는점!

마지막으로 FHD WIDE LED CURVED GAMING MONITOR CAMEL CM3210GC 제품은 FPS 카운터를 활성화 시켜 실시간 모니터의 상태를 점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가격으로는 22~24만원 선에서 구매하실 수 있겠습니다.

마무리

가성비 모니터

이렇게 오늘 게이밍모니터 제품을 추천드렸는데요.게임을 좋아하시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고있다면 정말 이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