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가정용커피머신 제품 추천 해드립니다!

가정용커피머신 제품 추천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일상생활에서 커피를 자주마시는데요.주로 공부할때나 식후에 많이 마시게 됩니다.이렇게 많이 마시다보니 커피값이 한달에 생각보다 많이 지출이 되는만큼 차라리 가정용커피머신을 하나 구입을 하는게 더 괜찮다는 생각에 구매를 할려는데 어떤 제품이 괜찮은지 잘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검색을 하면서 찾아보았는데 정말 괜찮고 가성비좋은 제품이 있더라구요.마침 저같은분이 또 계신다고 하길래 오늘은 바로 가정용커피머신 제품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가정용커피머신 제품 추천 해드립니다!

가정용커피머신

제가 오늘 가정용커피머신 추천드리는 제품은 바로 딜루비스 디벨라 커피머신 입니다.이 제품은 원두를 갈아주는 기능은 없어서 분쇄된 원두를 넣어야 합니다.그리고 에스프레소 및 아메리카노, 우유거품를 낼수있는 라떼도 만들어 먹을수있다는 장점이 있고 누구든지 만들수있는 반자동 수동머신 입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먼저 커피를 만들려면 당연히 물이 필요한데요.딜루비스 디벨라 커피머신은 뒷부분에 물탱크가 있으며 수시로 채워야하며 총 1.5L 용량이 들어갈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으로는 왼쪽 전원버튼, 커피추출, 스팀버튼과 오른쪽 스팀조절기 총 4가지 작동부가 끝입니다.구성품에는 1샷 2샷 필터바스켓이 둘다 제공되는 만큼 본인 취향에 맞게 진하게 먹는다면 2샷 필터를 사용하면 됩니다.그 후 계량 스푼으로 원두가루를 담고 평평하게 템핑해주면 되겠습니다.만약 여기서 강하게 템핑을 안해준다면 커피잔여물에 물기가 흥건하기 때문에 꾹꾹 눌러주셔야 합니다!

예열은 약 1~2분 정도 걸리고 추출버튼 누르고 3~5초정도는 소리가 조금 큰편이지만 3~5초가 지나면 작아집니다.이렇게 커피만드는것이 끝이나게 되는데 정말 카페에서 만든것처럼 너무 맛있답니다 여러분들도 강추해요!

마무리

이렇게 오늘 가정용커피머신 제품을 추천드렸는데요.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고싶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