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눈이 붓는 이유 알고 해결하자

눈이 붓는 이유 알고 해결하자





눈은 정말 얇은 피부로 덮여져 있어서 많은 상황에서 쉽게 영향을 받는 예민한 부위인데요! 자고 일어났더니 아침에 눈이 엄청 부어서 붓기 빼느라 많이들 고생하실텐데요ㅠㅠ!

아무래도 바쁜데 부기 빼느라 더욱 촉박하게 아침이 느껴지실 거예요.눈이 부어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오늘은 눈이 붓는 이유 그리고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방법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저만 따라오세요~



눈이 붓는 이유

눈이 붓는 이유

첫 번째로는 자기 전에 눈물을 흘릴 경우입니다.눈물을 흘리게 되면 눈물을 닦기 위하여 눈 주변을 자극하게 되는데요.눈 주변의 피부층이 매우 얇아 작은 자극에 소 쉽게 반응하여 자고 일어나면 붓게 됩니다.

눈물을 흘린 후에도 붓지 않으려면 눈물을 닦을 때에 톡톡 두드려서 닦아주시면 좋습니다.수면습관 때문에 발생되기도 하는데요!충분한 수면을 하지 않을 경우 피로감 때문에 붓기도 합니다.최대한 최소 수면시간을 지켜주시면 수면습관 때문에

눈이 부울 일은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짠 음식을 많이 섭취하거나 자기 전 음식을 섭취 시에 눈이 붓기도 합니다.무조건 붓지는 않지만 확률적으로 높은 확률로 부울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눈 밑이 붓는 이유

수분이 정체되어 눈에 쏠리게 되는 현상으로 혈관이 부어 눈이 부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신장이 제대로 기능일 발휘하지 않게 되면 눈이 붓는 원인이 됩니다.

수분을 밖으로 배출하지 못하게 되며 체내에서 수분이 쌓여 눈이 붓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병원을 내 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 붓기 빼는법

눈 붓기 빼는법

녹차 티백을 활용하여 냉수로 세안을 해주는 방법입니다.냉수 온수를 한 번씩 번갈아서 해주면 더욱더 효과가 뛰어납니다.온도 차이로 인하여 혈액순환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면서 부기가 빠지게 되는 현상이 발생됩니다!개인적을 매일 활용하며 강추 드리는 방법입니다.

얼음찜질인데요 제일 빠르게 부기를 뺄 수 있으며 확실한 효과를 가져와줄 수 있습니다.^^이런 얼음찜질을 할 수 있는 팩은 가정집에 다들 있으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눈 안쪽 부음

혹시나 없으시다면 하나쯤 구비해두시면 눈 부기 빼는 데에도 확실하게 활용하실 수 있으며 열나실 때 또한 활용할 수 있어 많은 곳에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나쯤 구비해두시면 많은 활용 가능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