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음모 간지러움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음모 간지러움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태풍 바비가 온 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또 태풍 막 이삭이 오네요.차량도 움직이게 만드는 풍속이라는데 하필 경남-부산 쪽으로 오다니..여러분들도 조심하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요 음모 간지러움입니다.되게 간지러운데 남들에게 조언이나 해결 방법을 묻는 게 되게 낮 부끄러워 잘 묻지 못하시죠?그렇다면 제 블로그에 오신 걸 잘하셨습니다.오늘 음모가 왜 간지러운지 원인부터 해결 방법까지 알려 드리려야 합니다.함께 가보실까요??

음모 간지러움 원인

음모 간지러움

음모가 왜 간지러운 것일까요?원인으로는 정말 다양합니다.그중 대표적으로 몇 가지만 뽑자면 첫 번째로 일시적으로 간지러울 수 있습니다.이렇게 일시적으로 간지러울 때는 큰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하지만 지속적으로 간지럽다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병원을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알레르기 일 수도 있습니다.알레르기가 발생해 음모 쪽이 간지러울 수 있습니다.세 번째 음모 모낭의 손상이 되었거나 감염입니다.음모 모낭의 손상이 되거나 감염이 되면 지속적으로 간지러우기 때문에 이거는 어떤 증상을 동반하기에 따라 다릅니다.




네 번째 대부분 80퍼에서 90퍼는 음모 부위를 면도하거나 왁싱 할 경우입니다.이는 음모 부분 쪽이 피부가 약하기 때문에 발생되기도 하고 사용감이 많이 있는 면도날을 사용했을 때 많이 발생됩니다.

다섯 번째 사면 발니 때문입니다.사면발니는 성병입니다.수건 또는 옷 및 침구류 통해서도 감염이 되며 사면발니 성병에 감염이 되면 가려움증이 더욱 심하고 다른 신체 부위까지 전파가 가능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 병중에 하나입니다.

여섯 번째 피부염 때문입니다.음모 쪽 피부염은 비누, 보디워시 등 제대로 씻기지 않아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요 부위 가려움 대처방법

중요 부위 가려움

그럼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첫 번째로 항상 깨끗한 면도 칼로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사용감이 많이 있는 면도날을 사용하시면 주변에 붉은 반점이 생기며 간지러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두 번째로 항상 청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깨끗이 잘 씻어 만 주어도 충분히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가벼운 보습을 하자입니다.너무 무거운 제품보단 가볍게 쓰일 수 있는 자신과 맞는 제품을 씻고 나서 발라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너무 무거운 제품을 바르면 피부에 자극이 되며 접촉성 피부염이 생기기 때문에 가벼운 제품이 좋습니다.네 번째 성병을 조심하자입니다.대부분 성교를 통해 전파가 되지만 수건 옷 침구류 통해서도 감염이 되니 최대한 따로따로 물건을 쓰시는 것이 좋으며 아직 치료백신도 없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이렇게 음모가 왜 간지러운지 원인부터 해결 방법까지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되셨을까요?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고 태풍 막 이삭 대비를 잘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여러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