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 냉 확실하게 알아야 한다!

질염 냉 확실하게 알아야 한다!





안녕하세요.수도권은 다시 코로나 2.5 단계가 되었네요..자영업 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힘들까요.21시가 되면 문을 강제적으로 닫아야 하니 수입이 반 토막 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가 종식이 되어야 할 텐데 점점 늘어가고 있으니 정말 문제입니다.여러분들도 꼭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질염 냉입니다.

질염 냉 확실하게 알아야 한다!

질염 냉

질염 냉 여성분들에게만 일어나는 증상이죠 이러한 질염 냉연 여성분들이라면 꼭 한 번 이상은 걸리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감기처럼 자주 걸리게 됩니다.그럼 질염 냉이 증상은 무엇인가요?

질염 냉이 증상은 질 쪽이 되게 간지럽고 따가운 증상이 나타납니다.또 분비물이 평소보다 증가하게 되고 꿉꿉한 냄새까지 동반합니다.그래서 이러한 분비물을 우리는 냉이라고 부릅니다.냉은 사람마다 색깔도 다르게 나옵니다.그럼 질염 냉이 원인은 어떻게 되나요?




질염 냉이 원인으로는 정말 다양한데요.그중 대표적인 몇 가지만 말씀해드리자면 첫 번째 세균 및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이 되기도 하고 두 번째 자가면역이 너무 낮다 보면 발생되기도 합니다.세 번째 자극 및 이물질 때문에 감염이 됩니다.네 번째 점막의 염증에 의해 발생이 됩니다.다섯 번째 과도한 스트레스 때문에 발생이 됩니다.여섯 번째 부적절한 성생활 때문에도 발생이 됩니다.일곱 번째 임신 때문에 발생되기도 합니다.정말 원인들이 다양하죠?

이러한 원인들로 인해 발생이 되는데 이를 방치하게 된다면 2차 감염이 되실 수 있는데요.2차 감염이 안되게끔 당연히 치료를 받으시는 게 좋겠죠?질염 냉연 100퍼는 아니지만 70퍼센트 정도 노란색을 띱니다.나머지 30퍼 정도는 녹색, 파란색, 회색 등이 있겠습니다.

질염이 계속 반복된다면 점막에 손상되기 쉬우니 꼭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점막이 손상되었는데 방치를 하게 된다면 출혈까지 동반하기 때문에 붉은색이 나온다면 심각하실 수도 있겠습니다.이러한 병으로는 자궁 경부염 및 골반염 또는 만성 질염이 있겠습니다.그럼 질염 냉이를 예방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예방하는 방법

젤리같은 냉

우선 신체 저항력을 높여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지 않고 영양분을 골고루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두 번째로는 청결관리입니다.세균과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못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선 최대한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물질이 있다면 당연히 세균과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좋은 환경이 되겠죠?

이렇게 오늘 질염 냉이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여성분들이 자주 걸리게 되는 만큼 꼭 자기의 몸 상태를 꾸준히 체크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질염 냉동 사람마다 색깔도 다르기 때문에 꼭 숙지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 하루도 고생하셨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