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남자 평균 어깨넓이 궁금증 해소

남자 평균 어깨넓이 궁금증 해소





남성분들이라면 누구나 엄청난 관심이 있는 어깨!남성미를 자랑하며 많은 여성분들이 어깨 넓은 남성분들을 좋아하시죠 넓은 어깨의 경우 타고난 경우도 있지만 운동을 통하여 많이 크기를 키우실 수 있는데요.

많은 남성분들이 나의 어깨는 어느 정도 넓은지?평균인지? 작은 편인지? 넓은 편인지!?궁금하실 거라 생각합니다.저 또한 저의 어깨넓이가 얼마나 넓은편인지?..궁금하더라고요!

넓은 어깨는 정말 남성미의 상징이기에 최소한 평균에는 들어가서 매력적인 몸매였으면 하는 바람 또한 있었습니다.남자 평균 어깨 넓이에 대하여 알려드려보겠습니다.참고 정도만 해주시고 평균보다 작다고 하여서 낙담할 필요가 없습니다.!



남자 평균 어깨넓이 키보드

남자 평균 어깨넓이

보통 남자 평균 어깨 넓이의 경우 45cm~48cm라고 합니다.어떤 TV프로그램에서는 간단하게 측정하는 방법으로 키보드로 어깨넓이를 측정하는 방법을 선보였는데요!키보드를 어깨에 대보고 키보드보다 어깨가 크면 평균 이상이며 키보드보다 작으면 평균 이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측정 방법은 정말 한동안 유행을 할 정도로 반응들이 좋았는데요! 키보드의 크기가 약 45cm이기에 간단하게 비교해보기에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방법은 재미로 측정해보는 것일 뿐 정확하게 측정하려 먼 줄자로 측정하는 것이 제일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어깨의 경우 후천적으로 운동을 통하여 충분히 크기를 넓힐 수 있기 때문에 작다고 하여 낙담하지 마세요!!

남자 어깨넓어지게 하는 방법





정말 간단한 운동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운동을 통하여 넓은 어깨를 우리들도 가져보아요~저 또한 그렇게 넓은 편이 아니어서 운동을 시작하여 어깨 운동을 엄청 열심히 진행하고 있습니다.저의 경우 래터럴 레이즈의 어깨 운동을 제일 추천드리는데요!

기본적인 운동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운동이라 생각해요.그만큼 운동을 지속적으로 했을 때에 효과가 좋은 운동입니다.우선 정면을 바라보신 후 어깨넓이로 다리를 벌려주신 다음 아령을 양손에 들고 몸 옆으로 들어 올려주시면 됩니다!무게가 높은 것보다 적당한 무게로 정확한 자세 그리고 빠르게 해서는 안됩니다!

남자 어깨 넓이 키보드

어깨가 넓어지기 위해서는 운동도 당연 중요하고!단백질 섭취를 빠지면 안 됩니다.저는 매일매일 닭 가슴살 등 이렇게 섭취하는 것은 정말 너무나 힘들더라고요.. ᅲᅲ

그래서 단백질 보충제를 저는 섭취하면서 운동하고 있습니다.여러분들도 넓은 어깨만 들기 위하여 꾸준한 운동과 단백질 섭취를 하여 넓은 어깨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