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방광염 약국약 괜찮을까요?

방광염 약국약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즐거운 추석이 벌써 지났습니다.어떻게 된 것이 쉬는 날과 연휴만 이렇게 시간이 잘 가다니 여러분들은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코로나19때문에 아직도 떠들썩하지만 언택트 시대를 조금만 더 이끌어나가면 종식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방광염 약국약입니다.대부분 사람들은 방광염이란 질병이 되게 남들한테 말도 못 하며 부끄러워 병원에 방문하시지 않는데요.그래서 약국약을 많이 사드십니다.하지만 방광염 약국약은 응급처방일 뿐 절대 방치하시면 신우신염까지 걸리실 수 있으니 절대 절대로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방광염 약국약 괜찮을까요?

방광염 약국약

그렇다면 방광염 약국약 효과는 어느 정도일까요? 약국에서 파는 방광염 약국약은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의사의 처방 없이도 환자가 직접 선택하고 섭취할 수 있는 약품입니다.한마디로 전문 의약약품만큼 강하지 않기 때문에 환자 스스로 판단하에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방광염 약국약은 일반의약품인 만큼 안정성을 보장하지만 완전히 치료할 정도로 함량이 높지 않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방광염 약국약은 증상만 완화시키기만 할 뿐이고 항생 재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약으로 많은 절대 완쾌하실 수 없으십니다.방광염은 항생제 치료가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방광염은 남성보다 여성분들이 더 많이 걸리는 질환입니다.그 이유는 첫 번째로 신체 구조상 여성이 남성보다 요도가 짧기 때문입니다.요도가 짧으면 질 또는 항문 주변에 있는 세균들이 침입하기 좋기 때문에 많이 발생됩니다.

두 번째는 과도한 스트레스나 다이어트로 인해 발생됩니다.과도한 스트레스나 과도한 다이어트는 면역력을 떨어지게 만들어 방광염에 걸리기 쉽습니다.마지막으로 방광염 약국약을 섭취하시면 안 되는 분들이 있습니다.첫 번째로 임산부나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분은 방광염 약국약을 절대로 섭취하시면 안 됩니다.

그 이유는 자궁수축 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며 조기 분만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또는 영아의 설사를 유발하기 때문에 수유 부를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마지막으로 변비약을 드시는 분입니다.변비약과 방광염 약국약을 같이 드시면 절대로 안 됩니다.그 이유는 설사를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마무리

이렇게 오늘 방광염 약국약으로 방광염을 완쾌할 수 있는지 없는지를 알아보았고 어떤 분들이 방광염 약국약을 먹으면 안 되는 것인지까지 알아보았습니다.약으로만 방광염을 치료할 수 없습니다.방광염을 치료하긴 위해선 미생물 또는 세균의 성장을 억제하고 세균을 죽일 수 있는 항생제가 꼭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지한 채 병원을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항생제는 의사 처방 없이는 구입할 수 없다는 점! 알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오늘도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