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아이폰 12 케이스 추천 각각 종류별로 알아보자!

아이폰 12 케이스 추천 각각 종류별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이번기회에 휴대폰을 아이폰 12로 구매하시면서 대부분 사람들의 경우 휴대폰 구입시 제일~~ 먼저 찾는 악세사리로는 휴대폰 케이스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아이폰 12의 인기 있는 케이스들과 장단점들을 여러분들에게 하나하나 설명해드리면서 여러가지의 종류들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아이폰 12 케이스 추천을 시작합니다~~

아이폰 12 투명 슬림 케이스 신지모루 1mm 스키니

아이폰 12 투명 케이스

최저가 바로가기

투명 케이스를 찾으시면서 동시에 얇은 케이스를 구매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케이스 입니다.!

먼저 브랜드적으로도 신뢰도가 있는 브랜드 이며 정말 얇은 케이스라서 케이스를 착용 하였지만 착용하지않은 듯한 그립감을 여러분들에게 선사합니다. (젤리 케이스는 아니며 하드한 케이스입니다.)

장점 : 매우 얇음(생폰을 만지는듯한 그립감),하드 케이스이기때문에 변색우려가 낮음 단점 : 기스가 발생할 확률이 있음




아이폰 12 가죽 케이스 맥세이프

아이폰 12 가죽 케이스

최저가 바로가기

가격대가 조금 있는 가죽 케이스 이지만 정말 돈 값하는 케이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케이스 호환 부분에서 제일 정확하게 호환된다라고 표현할 정도로 좌측의 볼륨 버튼 및 우측 버튼들을 눌렀을때의 일체감의 느낌은 감히 최고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죽 부분은 처음 만저보게되면 살짝의 건조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가죽이 휴대폰에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을 보실 수 있기에 이런부분을 느껴보신 분들이 대부분 가죽 케이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시게 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장점 :  가죽이기에 그립감이 매우 뛰어남,실리콘 케이스에비하여 큰 가격차이가 없음 단점 : 실리콘이랑 큰 가격차이가 없다라고 하여도 가격은 비싸다라고 생각함…




아이폰 12 젤리 케이스 저스트포유 레인보우 소프트

아이폰 12 실리콘 케이스

최저가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실리콘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가장적합한 휴대폰 케이스! 실리콘 케이스의 경우 먼지 및 이물질들이 많이 붙게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케이스의 경우에는 이물질들이 잘 붙이 않도록 되어있어 청결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성비가 매우 좋으면서도 다른 실리콘 케이스 제품들과 비교시에 덜렁덜렁 거리지 않아 더욱 좋다^^

장점 :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마감이 상당히 뛰어나다. 단점 : 조금 뻑뻑한 감이 없지않아 있다.

총평

각각 하드하고 얇은 케이스 , 가죽 케이스 ,실리콘 케이스 에 대하여 그중에서 각각 좋은 제품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에 성향에 맞게 알맞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더욱 좋을것으로 보여집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