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온풍기 추천 장단점 별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립니다

온풍기 추천 장단점 별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립니다





점점 아침,저녁 모두 날씨가 많이 추워지면서 몸이 덜덜 떨리기도 하면서 어떤 온풍기 종류들이 있을까?

생각하시면서 하나하나 검색해보며 온풍기 vs 히터 무엇을 사야할지도 고민해 보시고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성향에 따라 여러가지의 온풍기들을 추천해드릴 예정이며 이글하나로 여러분들이 선택하는데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지금부터 온풍기 추천 시작해보겠습니다!



소형 온풍기 추천

소형 온풍기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첫번째 상품으로는 신일 PTC 온풍 팬히터 입니다.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한 외관 및 아담한 크기의 세큘레이터형 느낌의 온풍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좌,우 자동회전및 상,하 각도조절이 편리하게 모두가능하며 다양한각도에서 여러분들이 필요한 부분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조작도 간편하며 안전한 PTC 소형 온풍기라는 점에서 매우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거기에 착한가격까지)



가정용 온풍기

가정용 온풍기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가정집에서 인테리어 부분과 기능 2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품 엔뚜마노 PTC 타워형 사무실 가정용 온풍기 + 리모컨 제품입니다.

바람의 세기도 좋으며 타워형이라 전체적인 방을 더욱 빠르게 따뜻하게 해주며 리모컨 까지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아이들 목욕하고 나올때 감기걸리지 않도록 할때 더욱 추천드리는 제품이며 여러분들의 상황에따라 1000W,2000W 두가지 버전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전기세의 경우 바람을 최대로한 다음약5시간정도 사용하게되면 3~4만원 내외로 나올것으로 보여집니다!



벽걸이 온풍기 추천

벽걸이 온풍기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세번째 제품으로 따스미 벽걸이온풍기 SEH-7019 벽걸이히터 난방기 입니다.디자인의 경우 벽걸이 에어컨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으며 스위치를 누르게되면 5초안에 뜨거운 바람이 나오게 됩니다.리모컨이 있어 작동하기 편리하며(단점으로는 리모컨으로만 작동이가능합니다.)

시간타임,강약,풍량속도,방향 등 여러분들의 사용하고싶으신데로 모두 가능하며 제품 가운데 원형의 디지털 모니터 스크린이 있는데 정말 디자인이 압도적이다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가성비 부분에서 개인적으로 압도적이다 라고 표현하고싶네요!



답글 남기기